1. 일정 및 진행 사항
① 기간: 2024.04.22.(월) ~ 04.26.(금)
- 온라인과목 평가 일정 및 진행 사항은 별도 공지 예정
※ 개교기념일 휴업일자 변경 : 4월24일(수) → 4월26일(금)
② 진행 방법
- 대면평가, 해당 교과목 시간대 반별로 평가 진행
2. 평가관리 준수사항
ㅇ 시험 전 강의실 좌석 정렬
※ 부정행위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좌석 간 간격 유지
ㅇ 부정행위 해당사례[붙임 1] 숙지
ㅇ 부정행위 적발 시 해당시험 무효 처리와 학칙에 의거하여 징계 처리됨
ㅇ 핸드폰 및 스마트워치 전원 OFF 후 실시
ㅇ 전자계산기 사용 시 초기화 후 평가 실시
3. 부정행위 적발 시 조치사항
① 부정행위로 확인 되는 경우
- 부정행위로 취득한 성적 취소(학칙 제 29조 성적취소)
② 부정행위에 의한 징계 처리(학생상벌에 관한 규정) 예정
- 입학학생처로 통보 후 학칙 규정에 따라 진행
4. 기타사항
ㅇ중간평가 실시 확인서: 취업생 및 산업체반 제출 서류 필요한 학생은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확인서 수령
붙임 1. 부정행위 해당사례 1부